티스토리 뷰

자신이 주문한 소중한 나의 택배가 어디쯤 왔는지 궁금할때가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는 하루에도 몇번씩 한진택배 배송조회 서비스를 찾아서 확인했던것 같은데요. 이런 조회를 이용하게 되면 택배의 현재 위치와 배송 상태를 쉽게 컴퓨터나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한진택배의 배송조회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상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한진택배-배송조회-안내

한진택배 기업 소개

한진택배는 우리나라에서는 아주 유명한 글로벌 종합물류기업입니다. 기본적으로 택배뿐만아니라 3PL이나 육상/해상운송, 하역, 해외이주 화물, 국제물류 등 다양한 물류 서비스를 같이 운영하고 있구요.

 

 

한진택배 배송조회 서비스 소개

한진택배는 국내외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제 사용 고객이 택배의 현재 위치와 배송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배송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진택배-사업영역

그렇다고 해서 택배만 하는 것은 아니고 물류나 글로벌등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개인이 한진택배의 배송조회를 할 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배송조회 방법

2.1 웹사이트 이용

  • 운송장 번호 입력: 한진택배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면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송장번호로-조회-화면

한진택배 홈페이지 배송조회 바로가기 

 

종합물류기업 (주)한진

글로벌 종합물류기업. 택배, 3PL, 육상, 해상운송, 하역, 해외이주 화물, 국제물류, 고객센터 안내.

www.hanjin.com

2.2 음성 ARS 안내

  • 전화 상담: 1588-0011 (1544-0011)로 전화를 걸어 음성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번호 안내를 통해 배송조회, 예약확인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한진택배-고객센터

2.3 보이는 ARS

  •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 직접 화면을 보면서 상담하는 서비스로,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서비스

고객 지원 서비스

한진택배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여러가지 방식을 사용하는데요. 다음과 같은 추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챗봇 상담: 24시간 상담 가능한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
  • 보상 처리 절차: 택배 수령 후 문제 발생 시 보상 절차를 안내

한진택배-보상안내

보상 처리 절차

택배 수령 후 문제가 발생한 경우, 다음과 같은 보상 절차를 따릅니다.

  • 1: 운송장 번호 확인
  • 2: 클레임 접수 전화
  • 3: 보상 및 확인 완료
  • 보상한도: 운송장에 기재된 금액 한도 (미기재시 50만원 한도)
  • 보상금액: 구매영수증 확인 또는 유사상품 전자상거래의 통상적인 구매가격으로 보상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한진택배의 배송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어디에 내 택배가 있는지 알수 있으니 조급해 하지마시고 체크해보세요.

 

대신 택배 조회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신 택배 조회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신 택배 조회 방법: 간편하게 배송 상태 확인하기 대신 택배는 신뢰성과 빠른 배송으로 유명한 택배 서비스입니다. 대신 택배를 이용한 물품을 주문한 후 배송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

travel0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