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신 택배 조회 방법: 간편하게 배송 상태 확인하기
대신 택배는 신뢰성과 빠른 배송으로 유명한 택배 서비스입니다. 대신 택배를 이용한 물품을 주문한 후 배송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블로그 글에서는 대신 택배 조회 방법을 상세하게 안내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해서 간단하고 쉽게 배송 상태를 조회하고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신 택배 공식 웹사이트
대신 택배는 배송 상태를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공식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배송업체들이 그러하지만 공식 사이트를 확인하는 게 좋거든요.
어렵지도 않고 조회도 쉬운데요. 한가지 조심해야하는 점은 본인이 궁금해 하는 운송장 번호를 알아야 하는 것이죠. 아래의 단계를 따라 대신 택배 공식 웹사이트에서 배송 상태를 조회하세요.
- 웹 브라우저를 열고 대신 택배 공식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홈페이지 상단의 "배송조회" 메뉴를 찾아서 선택합니다.
- 배송 조회 페이지에서 운송장번호로 조회 / 고객정보로 조회 / 아이디로 조회하기를 선택합니다.
- 운송장 번호 13자리를 "-"를 제외하고 송장번호를 입력합니다.
- 제공된 안내에 따라 배송 상태를 조회하고 확인합니다.
모바일 조회방법
대신 택배는 별도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대신택배를 검색하시면 다른 서비스들이 나오는데 그냥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대신 택배 고객 센터 연락
대신 택배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거나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한 경우, 대신 택배 고객 센터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센터에는 송장번호를 제공하여 배송 상태를 문의할 수 있습니다. 대신 택배 고객 센터의 연락처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
본사 : 043-222-4582
서울 : 02-578-4582
부산 : 055-322-4582
경북 : 054-973-4582
대전 : 042-534-4582
오늘은 간단하게 대신 택배를 이용하여 물품에 대한 배송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신 택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배송 상태를 간편하게 조회하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