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다운

누구나 쉽게 즐길수 있는 게임을 찾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오랜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인기있는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다운 방법에 대해서 이시간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진짜 너무 간단해서 놀랐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마인크래프트는 무료로 제공되었던 게임입니다.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사가 인수하고나서 지금은 유료버전으로 바뀌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저처럼 게임을 플레이 해보고 싶은분들이 찾게되는것이 체험판 다운이라는 것입니다. 이건 알려진 무료 플레이 방법중 하나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마인크래프트라는것은 샌드박스형 게임으로 수많은 게임을 자신의 손으로 만들어볼수 있어서 사람들이 이것을 그렇게도 좋아하는 것인데요. 그럼 어디에서 다운로드 받을수 있을까요?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시면 공식 홈페이지를 찾을수 있는데요. 거기에서 마인크래프트를 찾아서 이동하시고 오른쪽 상단부분에서 무료로 해보기라는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누구나 받아서 사용할수 있는 자바 에디션 다운로드를 받아보실수 잇습니다. 윈도우에서 사용가능한 버전으로 쉽게 인스톨하실수 있으니 바로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끝없이 계속되는 월드를 탐험하고 가장 단순한 집에서 웅장한 성채까지, 모든 것을 만들어 보세요. 무한대의 자원을 이용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모드로 플레이하거나 서바이벌 모드에서 월드 깊숙한 곳을 탐험하며 위험한 몹을 상대하기 위한 무기와 방어구를 만드세요. 모바일 장치나 Windows 10에서 싱글 모드 또는 친구들과 함께 만들고, 탐험하고, 생존하세요.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즐거운 월요일입니다! 생각만 해도 신나죠?! 이시간에는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게임을 즐길때 필수적으로 필요한 프로그램을 소개하려

travel0u.tistory.com

 

 

 

근로장려금 조회

근로장려금 조회 2023년도 벌써 1월입니다. 많은 분들이 작년에도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을 신청하셨을것 같은데요. 원칙적이라면 9월말까지 지급완료되었을꺼에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 근로

travel0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