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즐거운 월요일입니다! 생각만 해도 신나죠?! 이시간에는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게임을 즐길때 필수적으로 필요한 프로그램을 소개하려합니다. 바로 배틀그라운드나 롤과 같은 게임에서 꼭 필요한 음성채팅 프로그램이죠. 물론 누구나 사용가능한 무료 프로그램 입니다.

 

 

누가 뭐래도 게임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것이 가장 재밌지만 매번PC을 이용할 수 는 없죠. 그럴때는 집에서 음성채팅을 사용하면서 플레이를 하면 정말좋죠. 

 

 

최근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게임에서 음성채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승패를 좌우하는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근래 핫한 음성채팅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디스코드입니다.

 

 

 

Discord | Your Place to Talk and Hang Out

Discord is the easiest way to talk over voice, video, and text. Talk, chat, hang out, and stay close with your friends and communities.

discord.com

디스코드는 음성채팅 소프트웨어로 많은 분들이 근래에 많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공식사이트를 이요하시면 손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의 장점은 바로 등록된 친구별로 볼륨을 따로 설정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너무 목소리가 큰친구는 볼륨을 축소하고 게임을 플레이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죠. 설정방법도 아래와 같이 간단합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메뉴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페이지에서 바로 무료로 디스코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윈도위 뿐만아니라 맥, 안드로이드 IOS, 리눅스에서도 사용가능하죠.

 

 

주소를 못찾는 분들은 링크 페이지를 클릭하시고 원하시는 OS용 디스코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이상 간단한 디스코드 다운로드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가볍고 음성 품질도 괜찮으니 사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 조건 홈페이지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 조건 홈페이지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 조건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취업지원제도에 대한 회원가입 및 로그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간단하지만 알아두면 좋습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는

travel0u.tistory.com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선정기준 2023년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선정기준 2023년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선정기준 기초생활보장 수급자는 가구의 소득인정액(소득평가액 + 재산의 소득환산액)이 기준 중위소득의 일정 비율 이하인 경우에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계, 의료,

travel0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