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은 스마트폰을 쓰시나요? 오늘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pc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꺼에요. 현대 사회에서는 스마트폰이 필수 아이템이 되었지만, 여전히 컴퓨터를 사용해서 앱을 다운로드받고 pc에서 사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나 아시는 것처럼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PC에서는 공식적으로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C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사용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늘 알아봅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pc설치

 

구글 플레이 스토어 pc설치 방법

그럼 여러분들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pc설치를 하고 싶다면 어떻게 할까요? 가장 쉬운 방법은 그냥 편하게 쓸 수 있는 앱파일을 받아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모바일은 사실 안드로이드폰을 쓰고 있으면 기본으로 깔려 있으니 걱정없는데요. 컴퓨터를 쓰는 분들이라면 별도의 방법을 통해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해야합니다.

 

플레이스토어 설치 방법

1. 가장 먼저 PC에 설치해야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라고 불리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란 PC에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구동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것들도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블루스택, Nox Player, LDPlayer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블루스택녹스

2. 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까지 마무리 해주세요. 그런 다음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아이콘을 선택해서 실행하고,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보통 기존에 사용하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있는 구글 계정이 있다면 그걸 쓰면 되겠죠.

 

검색결과apkpure

https://apkpure.com/kr/

3. 마지막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APK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이때, 구글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APK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기는 합니다. 그럴 수 없다면  APKMirror나 apkpure 등의 사이트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는 있지만 꼭 안전한 파일인지 체크해보세요.

 

 

 

 

카카오인코더 다운로드

 

카카오인코더 다운로드

카카오인코더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나홀로 혹인 연인과 여행시 지루한 이동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인코딩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카카오인코더 다운로드를 살펴

travel0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