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음이라는 이름을 아시나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포털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다음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음(daum)에서는 최신 뉴스, 검색 기능, 날씨 예보, 지도, 증권 정보, 커뮤니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함께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 엔진 중 하나라고도 볼 수 있죠. 실제 다음이라는 회사는 1995년에 설립되었는데요. 초기엔 한메일이름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었습니다.

다음-바로가기

 

다음 바로가기 홈페이지

다음은 한메일이라는 e메일 서비스를 중심으로 시작해서 국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당시는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유료화 부문과 그러나 경쟁 업체인 네이버의 등장으로 인해 상황이 달라졌습니다.

 

 

 

물론 지금은 다시 카카오톡이라는 것과 함께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여전히 발전적이고 도전적인 여러가지 서비스 를 개발하고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다음 바로가기 방법은?

다음-홈페이지

 

다음은 최신 기술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고 요즘에는 화면도 개편되어서 또 다른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다음 홈페이지에 쉽게 접속하기 위한 바로가기를 만들어보겠습니다.

 

https://www.daum.net/

 

Daum

이용자 선택권을 강화한 뉴스, 세상의 모든 정보를 연결하는 검색. Daum에서 나의 관심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www.daum.net

우선, 다음 바로가기를 만들기 위해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크롬에서 주소입려부분에서 왼쪽 끝에 있는 점3개를 선택하시면 몇가지 메뉴가 있어요.

설정메뉴

 

도구 더보기에 마우스를 가져가시면 거기에 있는 "바로가기 만들기"를 찾을 수 있으니 이것을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바로가기를 생성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바로가기 만들기

 

이제 다음 바로가기 홈페이지에 이름을 지정하고, 이후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그럼 여러분이 주소를 입력할 필요 없이, 아이콘 실행 만으로 다음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챗 gpt 홈페이지 한글 사용법

 

챗 gpt 홈페이지 한글 사용법

챗 gpt 홈페이지 한글 사용법 여러분들은 뉴스에서 챗GPT에 대해서 들어보신 것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대규모 언어 모델이라고 불리는 ChatGPT를 이용해 어떻게 사용하는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

travel0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