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사 공군체력단련장홈페이지 바로가기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운동을 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체력단련과 관련된 정보를 소개합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공사라고 하는 공군사관학교에는 체력단련장이 있는데요. 승용식카트 전환사업을 진행하면서 문을 닫았었습니다. 하지만 저번에 재계장을 했다고 하더군요. 

공사-공군체력단련장-홈페이지

공사 공군체력단련장 재오픈

지난  2022년 9월 18일부터 승용식카트 공사를 시작하면서 장기간 휴장을 했는데요. 올해죠.  2023년 3월 11일에 길었던 곳사를 마무리하고 재개장했습니다.

 

 

공군사관학교 체력단련장은 무려 1993년 10월 1일 최초 개장을 했다고 하니 엄청 오랫동안 인기를 얻어가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번 공사로 오르막이나 내리막에 카트도로가 생겼답니다.

검색결과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안내

공사 체력단련장홈페이지 바로가기

 

공군체력단련장 예약 방법

예약은 평일과 주말/공휴일에 따라 신청 기한이 달라집니다. 평일은 이용일 기준 15~9일 전 14:00까지, 전주 금요일 14:00까지 예약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은 예약확인이 가능한 기간이 7일전 14:00부터 해당 주 월요일 14:00까지입니다

이용안내

예약은 신분별 배정비율 내 배정되며, 각 신분별 우선순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 당월 이용실적이 적은 이용자(전 체력단련장)
  • 전월 이용실적이 적은 이용자(전 체력단련장)
  • 연간 이용실적이 적은 이용자(전 체력단련장)
  • 동일순위 내 당월 신청횟수가 많은 이용자(해당 체력단련장)
  • 동일순위 내 연장자(회원정보에 등록된 생년월일 기준)

 

예약확정 취소는 복지시설 예약체계(인터넷)로 3일전 11시(오전)까지 가능하며, 당일 취소시 위규자로 등록됩니다. 전산장애로 인한 취소 불가 시, 해당 부대로 연락하여 취소 및 동반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현역 장병을 위주로 운영되며, 주말/공휴일 일반인은 초청행사, 취소팀 또는 잔여팀 등 발생 시 배정됩니다. 개인별 내장횟수 통제 기준에 따라 월 3회 이내 또는 월 6회 이내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횟수는 동반자를 포함한 제한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육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예약

 

육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예약

육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예약 안내 오늘은 간단하게 알아보는 육군체력단련장에 대한이야기 입니다. 골프를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이러한 골프장이나 시설을 찾는 분들이 많은데 좋은 평

travel0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