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v3무료백신다운로드 한번에 쉽게하자!

안녕하세요. 집이나 회사에서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항상 조심해야하는 가장 무서운 것이 있습니다. 바로 바이러스(악성코드)라고 불리는 녀석인데요. 잘사용하고 있는 PC를 엉망으로 만들어버리는 최악의 프로그램입니다. 이런 악성코드를 막기위해서는 v3lite와 같은 무료 백신이 필요합니다. 물론 유료가 더 좋겠지만 lite버전도 쓸만하더군요. 그럼 어떻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지 바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에서 몇몇 백신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업체가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안렙(ahnlab) 인데요. v3라는 프로그램으로 1995년부터 활동해온 보안소프트웨어 업체입니다. 

 

 

 

 

필자가 어릴적만해도 PC통신에서 무료 백신을 힘들게 다운로드 받았었는데요. 이를 디스켓에 저장하고 친구들 컴퓨터를 고치러 다녔던 기억이 나는군요. 안렙에서는 여전히 무료 백신을 배포하여 안전한 PC사용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안랩 v3 lite 란?>

 

ahnlab에서 제공하는 v3는 다양한 버전이 있습니다만 우리가 찾고있는 무료버전은 lite 버전입니다. 간략한 제품소개는 아래와 같은데요.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초경량 엔진이네요. 사용시 PC의 부담을 최소화 시켜주는 효자기능입니다.

 

 

 

 

 

필자가 V3lite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아래와 같은데요. 컴퓨터를 잘모르시는 분도 쉽게 설치 후 실시간 검사와 빠른 검사기능으로 안전하게 바이러스를 제거 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럼 바로 백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야할텐데요. 가장 쉽고 정확하게 설치파일을 구할 수 있는 곳은 안렙 공식 사이트입니다. 이곳에 접속하시면 개인사용자에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백신 v3lite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에 설치하기를 클릭하시면 약 26MB정도의 설치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파일을 받으시고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아래와 같이 설치 권장 사양이 나와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v3무료백신 다운로드 사이트 

https://www.ahnlab.com/kr/site/product/productView.do?prodSeq=8 

 

AhnLab | V3 Lite

V3 Lite는 다차원 분석 플랫폼 기반의 혁신적인 무료 백신으로, 더 가볍고 다양하고 강력한 보안 기능을 추가하여 혁신적인 수준의 개인용 PC 보안을 제공합니다.

www.ahnlab.com

 

 

v3광고 숨기기

프로그램 설치 이후 사용하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빠른검사등을 클릭 후 악성코드를 제거하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하단에 나오는 광고 제거 방법인데요. 환경설정에서 아래와 같이 설정하시면 광고가 사라집니다.

 

그럼 쾌적한 환경에서 안전한 PC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날이 많이 추워졌습니다. 아무쪼록 감기 걸리지 안도록 건강관리에 신경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알약 다운 방법

 

알약다운로드

알약다운로드 안내 무료백신 추천 안녕하세요. 일반적으로 사람은 병에 걸리지 않도록 예방접종을 합니다만 컴퓨터는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기위해서 예방 차원의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죠.

travel0u.tistory.com

 

네이버 지도 홈페이지

 

네이버 지도 바로가기

네이버 지도 바로가기 오늘은 네이버 지도를 사용해서 쓸 수 있는 다양한 검색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국내에서 지도 서비스 하면 최소 3사가 언급되는데요. 다음, 구글 그리고

travel0u.tistory.com

 

댓글